더 베니르 스토리

    The Venir Story

            더 베니르 고객후기

            The Venir Review

            더 베니르 고객님들께서
            직접 작성해주신 소중한 후기입니다.

              • 함재식, 김소연
                계약후기
                2026-06-14    17명 읽음
                + 블로그
                후기가 도움이 되었나요?
                • +8
                기존 웨딩홀과의 계약을 파기했을 정도로 더베니르 웨딩홀이 너무 예뻤습니다! 저희의 예산에 맞추어 견적도 내주셨고 추가로 단독홀이면서 예식시간이 90분, 예식장에 대형스크린과 긴 버진로드, 스크린과 혼주석이 따로 있는 연회장, 연회장 사용가능시간이 총2시간30분, 그리고 주차장이 5군데가 있다는 부분에서도 마음에 들었습니다
                더 보기
                10장
                후기가 도움이 되었나요?
              • 이승주, 이은혜
                계약후기
                2026-05-29    11명 읽음
                + 네이버플레이스
                후기가 도움이 되었나요?
                • +8
                결혼식 준비하면서 가장 우선순위로본게 1.가격 2.음식 3.위치.4.주차5.예쁜홀 등등 여러군데 검색하고 알아보다가 안산 더베니르홀을 간순간 디지니공주가 되버릴것만같은 장소여서 두근두근 했습니다!홀이 이렇게 예뻐서 가격이 나쁠까봐 조마조마 했지만 가격이 다른곳보다 착하고 음식도 먹어보니 종류도다양하고 맛있엇습니다! 단독홀이라 혼잡스러운 느낌도 없고 주차하기도 편리하고 지하철로오기도 너무좋은게 중앙역에 내려서 도보3분거리라 오시는분들이 편할거같아서 기분이 좋습니다!예쁜 송예원실장님이 잘알려주시고 편안하게 상담해주셔서 즐거운상담시간 보내고왔습니다!! 여기웨딩홀좋아서 결혼할 동생들에게 추천하고있는 내자신을 발견할수있습니다😊😊😊💗💗💗💗
                더 보기
                10장
                후기가 도움이 되었나요?
              • 이승주, 이은혜
                시식후기
                2026-05-06    61명 읽음
                후기가 도움이 되었나요?
                • +7
                웨딩홀 결정할때 주차,위치,음식,가격,홀이쁜거 봤는데 전부 다 육각형이라 당일 계약해버렸네요🥹 무엇보다 음식종류가 한식,중식,일식,디저트,음료 등 다양해서 사진을 전부 못올리는게 아쉬울따름ㅠ 요리사인 남동생과 먹방유튜버 저리가라 음식에 진심인 예비신랑까지도 음식 맛있다며 칭찬했네요ㅎㅎ 무엇보다 회,스시담당 주방장님과 모든 요리해주시는 주방분들이 너무 친절하시고 음식에 정성인게 보여서 기분 좋게 먹었네요ㅎㅎ 평생에 한번인 결혼식에 와주시는 가족들,친척들,친구들에게 기분좋게 맛있는 음식 대접할수있어서 참고마운 웨딩홀이라 느꼈네요.여기서 식사한번 한뒤로 결혼준비하는 동생들에게 저도모르게 추천하고다녀욬ㅋㅋㅋㅋ결혼식장 잘잡아서 기쁩니당🩷🩷😆😆
                더 보기
                9장
                후기가 도움이 되었나요?
              • 안성열, 김현주
                계약후기
                2026-05-05    50명 읽음
                + 네이버플레이스
                후기가 도움이 되었나요?
                • +8
                안녕하세요, 이번에 더 베니르에서 당일 계약하고 온 후기를 작성하려고 합니다. 저는 원래 어두운 홀에 비즈가 쾅쾅박힌 드레스를 입을 것이라는 강한 생각을 갖고 있었습니다. 그런 제 생각을 바꿀만큼 베니르의 밝은 홀은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발랄하고 깨끗한 느낌이기도 하고 우아하고 깔끔한 느낌이기도 한 베니르의 홀은 어느 신부라도 가장 아름다운 주인공으로 만들어 주기에 충분하다고 생각했습니다. 저는 이번에 결혼식을 준비하면서 거의 10곳에 가까운 홀투어를 진행했음에도 불구하고 더베니르는 저 뿐만아니라 예랑이의 마음까지 사로잡아 버렸습니다. 당일 계약을 진행할만큼 모든 부분에서 만족스러웠습니다. 상담도 너무 친절하고 꼼꼼하게 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식까지 이제 9개월정도 남았는데 입장할 순간이 너무 기대됩니다.
                더 보기
                10장
                후기가 도움이 되었나요?
              • 김영기, 한아람
                시식후기
                2026-05-02    42명 읽음
                후기가 도움이 되었나요?
                • +5
                웨딩홀 계약 후 본식이 있는 달에 일부러 시식 예약을 하고 방문했습니다. 시식은 첫 예식 시간 기준으로 예약이 가능했고, 도착하니 자리도 미리 깔끔하게 세팅되어 있어 첫인상부터 좋았습니다. 음식은 중식, 한식, 일식, 디저트까지 구역별로 정갈하게 나뉘어 있었고, 전체적으로 음식이 따뜻하게 준비되어 있어 맛과 퀄리티 모두 만족스러웠습니다. 특히 양가 어른들께서도 과식하실 정도로 맛있다고 칭찬해주셔서, 하객분들께도 부족함 없이 좋은 식사를 대접할 수 있겠다는 확신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다시 한번 더 베니르 웨딩홀로 계약하길 정말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무엇보다 인상 깊었던 점은 주방장님께서 직접 나오셔서 음식은 괜찮은지, 부족한 점은 없는지 세심하게 체크해주셨다는 부분입니다. 이런 세심한 서비스 덕분에 더욱 신뢰가 갔습니다. 본식 날에도 오늘 시식 때처럼 음식의 퀄리티가 잘 유지되어, 소중한 하객분들께 만족스러운 식사를 대접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더 보기
                7장
                후기가 도움이 되었나요?
              • 강민성, 장지영
                계약후기
                2026-04-27    40명 읽음
                후기가 도움이 되었나요?
                꿈의 예식! 더 베니르에서 합니다💍 제 상담시간에 마침 식이 진행하고 있었어요! 최서연 예식부장님께서 신랑/신부입장 할 때를 보여주셔서 ‘예식을 하게 되면 어떤 모습일지’, ‘어떤 느낌일지’ 등 상상해볼 수 있어 좋았답니다! 홀이 넓고 층고도 높아 웨딩홀이 엄청 넓어보이더라구요! 홀 앞에 스크린도 열려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고 하니 결혼예식 전까지 고민해봐야겠네요! 🥹 저희가 가진 예산에서 하려다보니 폭 넓게 일정을 말씀드렸음에도 저희 이야기를 들으시고, 만족스러운 일정과 예산을 뽑아주셨어요! ⭐️⭐️ 만족스러운 예식장 홀 투어!!!! 추천합니다!
                더 보기
                후기가 도움이 되었나요?
              • 김영기, 한아람
                계약후기
                2026-04-25    40명 읽음
                후기가 도움이 되었나요?
                우선 웨딩홀에 방문하자마자 분위기부터 마음에 들었습니다. 단독홀이라 복잡하지 않고, 별도로 VIP 라운지가 마련되어 있어 어르신들께서 편하게 쉴 수 있는 공간이 있다는 점이 특히 좋았습니다. 홀 내부 역시 꽃장식이 아름답고, 홀 중앙에 이벤트를 진행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 더욱 마음에 들었습니다. 안산 지역의 다른 웨딩홀들과 비교해봤지만, 이곳이 가장 만족스러워 최종적으로 계약하게 되었습니다.
                더 보기
                2장
                후기가 도움이 되었나요?
              • 하쁘
                본식후기
                2026-03-09    106명 읽음
                + 블로그
                후기가 도움이 되었나요?
                • +25
                안냐세욧 새색시 하쁘 인사드리와요 제가 얼마 전 안산 더베니르에서 무사히 본식을 마쳤는데요 ​더베니르홀은 흔하지 않은 하우스웨딩 분위기에 그리너리함까지 가득한 웨딩홀이에요 요런 분위기 찾기 드물다며 꼬옥 추천드리고 싶어서 본식 후기 써봅니다 ​본식 하루 전 리허설 (자유투어) 더베니르는 최종 리허설을 따로 하지않고 본식 당일 예식 전에 설명을 듣고 예식이 진행돼요. 걱정이 많은 신부 덕에 (나^^) 저희는 미리 연락을 드리고 동선을 보러 갔어요! 내가 앉아있을 신부대기실도 다시 보고 계단 입장으로 진행했기 때문에 노래에 맞춰 내려와보기도 했어요 ㅋ.ㅋ 타이밍 입장 맞춰야하니까요 ~ 다시 봐도 예쁜 하객석 혼주석도 깔꼼 우리 진짜 결혼하구나 하며 예식 하루 전을 바쁘게 보냈어요​ 본식 당일 저희는 더베니르 홀패키지로 진행해서 매이크업을 더브라이덜수에서 받았어요 히히 이동시간을 줄일 수 있었던 게 가장 큰 장점이었던 것 같아요 :) 미.칭.. 락커룸에 우리 이름이 시간이 없음에도 사진은 놓치지 않아요 ㅋㅋ 신부. 제 부케도 더베니르에서 했는디 넘 맘에 들었어욤 꺄앙 막둥이가 찍어서 보내준 스크린과 러브포레스냅 작가님이 찍어주신 포토테이블 압구정에서 달려오신 저의 천사 다시 한 번 감사드리고요.. 초면이지만 사랑했어요. 미모가 대박이셔서 메크업 받는 내내 행복했다네요 원하는 대로 척척 맞춰주셔서 완전 든든했어요 셀카 더 찍어둘 걸 !!!!!!! 셀카를 많이 못 찍어서 아쉬웠어요 (ㅋㅋ) 신부는 정말이지 바쁩니다 시간이 없어요 ㅠㅠ 메이크업이 끝나면 포토 타임이 시작돼요 신부대기실이 계단 위에 있어서 계단에서도 100컷 찍구요 신부대기실에서 신랑이랑도 요로코롬 찍긔 요 두 개는 더베니르 직원분이 찍어주신 신부 단독으로는 이로케나 많이 공주놀이를 마니마니 하시면 돼요 더베니르 사진 담당이신 직원분이 찍어주신 사진 너무너무 감사하고 사랑해요(?) 잊지 못할 거여요 .. 저는 포토부스도 추가해서 저희 둘의 사진을 또 남길 수 있었어요 그리고 방문해 주신 분들의 사진도 간직할 수 있다농 러브포레스냅 외 않헤? 신부입장 전 작가님이 찍어주신 저희가 준비한 식전 식중영상도 문제 없이 잘 재생이 되었구요 본식도 무사히 마무리 ! 더베니르 직원 분들이 계속 예쁘다 예쁘다 해주시며 긴장도 풀어주신 덕에 조금 더 까불 수 있었던 것 같아요 본식 후기 식사 하객분들이 가장 기대하실 식사 ! 사실 음식이 가장 맛있어야 하는데 다행히 다들 맛있었다고 하셨어요 !!! 개인적으로 시식 때보다 훨씬 나아진 것 같더라구요 소요시간 2부 연회장 돌고 식사하고 정산까지 다 하고 나오니 저녁 6시가 되었더라구요 저희가 하객분들께 인사하는데 시간이 좀 걸려서 정산까지도 오래 걸린 것 같아요 흑흑​ 정산 저는 계약서나 관련 서류들 혹시 몰라서 다 가져갔는데 계약서대로 정산 진행해주시니 걱정하실 필요 없습니다​ 정산 때 반드시 장부 잘 챙기기 !!!!!! 엑셀로 입력해도 장부는 필수 !!!!!! 진촤 마지막 음 마지막으로 안산에 유명한 데 많지만 전 후회 안해요 흐흐 안산 예식장 더베니르 진자진짜 진쫘 추천 !!!!!! 궁금한 점은 모조리 알려드릴게요 그럼 이만 ~~~~
                더 보기
                27장
                후기가 도움이 되었나요?
              • 이한영, 김하나
                시식후기
                2026-02-28    99명 읽음
                후기가 도움이 되었나요?
                • +2
                본식을 앞두고 한달 전 쯤 시식을 다녀왔어요!ㅎㅎ 저는 여러 결혼식을 다니면서 항상 중간 타임의 결혼식이여서 첫 음식과 첫 세팅을 구경하지못했었는데! 예약할때 첫 식으로 하길 잘했다고 생각했어요 음식이 전체적으로 정갈하게 잘 나와있었고, 훨씬 먹기 좋게 보여있엇어요! 더베니르가 갈비탕이 그렇게 유명하다고 해서 1등으로 먹었는데..뽀얗게 우려낸 국물에 전날에 술도 안먹었는데 해장되는 기분이 들정도로 맛있게먹었어요! 한식종류들이 전체적으로 제입에 잘 맞았던거같아요 살짝? 자극적인맛인가 싶었는데 안자극적이면 맛이 있을수가없기떄문에!ㅎㅎㅎ전 만족하고 먹었어요 전체적으로 첫식이다보니 음식들이 따뜻한 상태였고 전종류들도 앞에서 바로 부쳐주시고 튀김도 바로해주시고 해서 따뜻하게 먹어서 더 맛있엇습니다! 초밥, 만두 종류들이 정~~말 많아서 앞에서 한참 고민한거 같아요. 디저트 종류들도 케익부터 마시멜로우 까지 많았고 저는 젤라또가 그렇게 맛있더라구요! 3가지맛 다 신나게 먹고왔어요! 예식시간이 90분이라 여유로워서 손님분들 식사하실때도 너무 복잡하지 않을거 같아요! 여러가지 음식 먹어보고 제 1등은 육회와 갈비탕 그리고 젤라또인거같아요!ㅎㅎ젤라또..........종류늘려주세요 너무 맛있엇어요!ㅎ헤헤
                더 보기
                4장
                더 베니르
                우리 신랑신부님! 이렇게 소중한후기까지 남겨주셔서 너무감사합니당^^ 베니르웨딩 한식 칭찬 너무 많이해주시는데 앞으로도 다양한메뉴로 맛있고 신선한 음식 꾸준히 유지하겠습니다! 다음에는 꼭 하객으로도 뵙길 바랄게용^^
                후기가 도움이 되었나요?
              • 권진석, 박수진
                시식후기
                2025-09-11    85명 읽음
                + 블로그
                후기가 도움이 되었나요?
                • +7
                더 베니르 너무 맛있고 배불렀던 시식 후기~~ 2025년 7월 19일 토요일 부모님들 모시고 본식 전 음식을 맛보기 위해 더 베니르 연회장 방문!! 우선 연회장이 3층과 4층 두 군데가 있어서 자리 또한 넓어서 매우 만족스러웠어요!! 그렇지만 자리 못지 않게 음식 또한 맛이 있어야지 하는 걱정이 있었지만... 음식종류가 왜 이렇게 많은지.. 정말 행복한 고민이 이런거구나 하는 생각이 들더군요!! 원래 저는 먹는것만 먹는 스타일인데 시식날 만큼은 조금씩 다 먹어보겠다는 마인드로 방문하였습니다! 우선 연회장 자체는 정말 깔끔하고 장식품 또한 이쁘고 눈을 정말 즐겁게 해놨어요!! 제가 한식위주로 좋아하는데 한식은 정말 맛있더군요... 그리고 고기도 정말 부드럽고 잡내도 안나서 너무 좋았습니다. 특히 부페하면 회(일식)하고 해산물이 좀 별루다 라는 인식이 많은데 더 베니르 해산물과 회는 정말 괜찮았습니다. (세번 먹었어요..ㅋ) 디저트도 종류가 많아 다 하나씩 맛보고 싶었는데.. 배가 너무 부르더군요 그만큼 디저트 종류별로 많이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부모님 또한 입맛에 맞아서 다행이었습니다!! 정말 깔끔하고 기분좋게 식사 할 수 있는 연회장이었습니다! 본식때 맛있게 먹을 생각만 가득 담고 있네요...ㅋㅋ 짧은 후기지만 더 베니르 시식은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더 보기
                9장
                더 베니르
                우리 신랑신부님! 소중한후기 너무 감사합니다^^ 베니르연회장은 여유롭고 깔끔하기로 유명한데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당!! 앞으로도 정성스런 음식으로 보답하겠습니당!! 신랑신부님 다음에는 꼭 하객으로 봬요!! ^^
                후기가 도움이 되었나요?
              • 권진석, 박수진
                계약후기
                2025-09-11    87명 읽음
                후기가 도움이 되었나요?
                • +5
                매우 만족스럽게 더 베니르 를 계약하면서~~ 이제 본식이 딱 10일 남았네요 ㅎㅎ 계약은 작년에 했지만 늦게 나마 후기 올려보고자 합니다. 안산에 거주하면서 예식장이 많지는 않아서 어디가 좋을지 고민이 많았지만 더 베니르 단독홀을 보면서 고민이 싹 사라졌어요 ㅎ 천장도 낮지 않고 깔끔하면서 무엇보다 버진로드가 너무 이뻤어요!!! 버진로드 중간에 이벤트홀 또한 있어서 그 가운데서 생각했던 포즈나 사진이 기대가 될 만큼 행복한 상상이 많이 가는 웨딩홀이었어요!! 물론 버진로드 뿐만 아니라 신부대기실이 홀 2층에 있는데 통창으로도 되어있고 안에서 사진이 정말 잘 나올 것만 같은 미니 웨딩홀 느낌이었어요 ㅎ 또한 친인척들을 위한 VIP라운지도 따로 마련되어 있고 워낙 천장도 높고 단독홀이다 보니 넓으면서도 답답한 느낌이 하나도 들지도 않아서 너무 좋았어요!! 계약하면서도 당일 계약으로 해주신 서비스도 너무 괜찮았고 무엇보다 친절하게 상담해주셔서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ㅎ 이제 본식이 얼마 안 남아서 최종 점검 때도 방문 하였는데 친절하게 필요한 부분 그리고 더베니르 자체 BGM 및 음악이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결혼 준비하시는 분들이 계시면 더 베니르 웨딩홀 적극 추천 합니다.!!!
                더 보기
                7장
                후기가 도움이 되었나요?
              • 함희빈, 여건녕
                계약후기
                2025-09-08    68명 읽음
                후기가 도움이 되었나요?
                • +1
                단독홀, 충분한 예식 시간, 2층의 넓은 신부 대기실(2층 등장 장점), VIP라운지 등 장점이 많아서 계약했습니다. 주차장은 처음에는 걱정했는데 넓은 주차장을 추가로 확보하셔서 걱정을 덜었고 식당도 맛있네요 상담도 친절하고 꼭 필요한 것만 잘 알려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만족X100
                더 보기
                3장
                후기가 도움이 되었나요?
              • 함희빈, 여건녕
                시식후기
                2025-09-08    107명 읽음
                후기가 도움이 되었나요?
                • +1
                샐러드, 초밥, 육회, 게장, 파스타, 육류, 각종 튀김 & 전, 잔치국수 종류가 너무 다양한데 전부 다 맛있네요 일행들이 특히 갈비탕이랑 육회 맛있다고 하고 저는 장어 덮밥이 맛있었어요 ~ 과일이랑 디저트도 충분이 종류 많아서 너무 만족했습니다 내부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청결하고 동선도 좋아서 만족x100
                더 보기
                3장
                후기가 도움이 되었나요?
              • 정성준, 조민지
                시식후기
                2025-08-20    57명 읽음
                후기가 도움이 되었나요?
                담백하고 깔끔하고 맛있었습니다~ 분위기도 좋았습니다 넓고 움직이고 하는데 복잡하지 않아서 너무 편했습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었나요?
              • 정성준, 조민지
                계약후기
                2025-02-03    335명 읽음
                + 블로그
                후기가 도움이 되었나요?
                더 베니르 상담 받고 웨딩홀 어떤지 후기를 쓴 내용입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었나요?
              • 박현우, 강혜지
                계약후기
                2024-10-27    625명 읽음
                후기가 도움이 되었나요?
                • +4
                처음으로 투어갔는데 보고 바로 계약했어요! 금액적인 메리트도 너무 좋았고 홀 컨디션도 너무 좋았습니다 :) 웨딩에 대한 로망이 없어서 금액적인 면에서 우선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너무 친절하게 응대해 주셔서 계약하길 너무 잘한 것 같아요 ❤️ 시식은 아직인데 음식도 맛있다고 하셔서 기대중입니다!! 최고
                더 보기
                6장
                후기가 도움이 되었나요?
              • 김진현, 박예슬
                계약후기
                2024-10-10    548명 읽음
                후기가 도움이 되었나요?
                더 베니르 예식장에 포함된 더브라이덜수 헤어 메이크업 드레스 보고왔는데 드레스도 다양하고 변형을 많이 줄 수 있어서 정말 좋았어요:) 옵션 설명도 친절하고 직원분들도 옆에서 조언 많이 해주시더라구여~ 덕분에 성공적인 스튜디오 촬영을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더 보기
                후기가 도움이 되었나요?
              • 이지훈, 손종은
                계약후기
                2024-09-23    866명 읽음
                후기가 도움이 되었나요?
                • +2
                더 브라이덜 수 메이크업&드레스 샵 후기! 축복이 찾아와서 급하게 결혼식장을 준비하게 되면서 같은 건물에 있는 "더 브라이덜 수" 에서 진행하게 되었는데요! 제일 좋았던 장점은 식장 건물과 한 건물에 있어서 크게 동선을 생각하지 않아도 편하게 드레스 피팅과 메이크업을 진행해서 좋았고 같은 층에 웨딩홀이 같이 있어서 메이크업과 드레스를 입고 엘리베이터를 타지 않기 때문에 신경 쓸 일이 없어서 좋더라구요! 또한 신부 대기실 바로 옆에 위치하기 때문에 몇초 안에 이동이 가능하다라구요! 저 처럼 축복이 찾아와서 결혼을 준비하시는 분들은 몸이 힘들기 마련인데 그런걱정이 안들정도로 너무 편리하다고 생각해서 저는 더 브라이덜 수에서 진행했습니다! 또한 스드메 패키지로 저는 진행했는데 웨딩촬영 때 메이크업 처음 받아봤는데 웨딩화장은 어색하다고 하잖아요? 전혀 그런거 못느끼게 어울리게 화장을 해주셔서 촬영 또한 잘하고 왔습니다!!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화장품, 드레스도 종류가 다양해서 원하는 드레스 피팅 후 본식 드레스 잘 결정하고 왔네요 ㅎㅎ 아직 드레스와 메이크업을 못 고르신 분들은 "더 브라이덜 수" 추천드립니다!
                더 보기
                4장
                후기가 도움이 되었나요?

              더 베니르 고객후기